UPDATED. 2024-04-28 00:30 (일)
 실시간뉴스
넷플릭스 '로기완', 공개 3일 만에 비영어 부문 3위 기록
넷플릭스 '로기완', 공개 3일 만에 비영어 부문 3위 기록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0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6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로기완'​은 지난 1일 처음 공개된 후 3일 만에 넷플릭스 글로벌 톱 10 영화(비영어) 부문 3위에 등극했다. 또한 대한민국을 비롯해 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 모로코, 카타르 등 12개 국가 톱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송중기 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최성은 분)가 서로에게 이끌리듯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영화 특유의 애틋하고 먹먹한 감성은 물론, 열연과 열정 가득한 현장 분위기가 생생하게 느껴지는 촬영장의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먼저 극 중 기완과 마리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송중기, 최성은 두 배우의 섬세하고 디테일한 감정선과 눈빛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차갑고 낯선 땅 벨기에와 달리 따뜻한 남국에서 재회한 이들의 모습은 애틋함을 자아내며 삶의 극과 극에 있던 두 사람이 서로를 위로하고, 마침내 마주하게 된 이야기에 대한 감동을 전한다.

이 밖에도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로기완'​을 꽉 채운 씨릴 역의 와엘 세르숩, 윤성 역의 조한철, 선주 역의 이상희의 모습까지 담아냈다. 한껏 집중하며 대본을 보는 모습과 진중한 표정으로 김희진 감독과 대화하는 배우들의 모습은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완성한 탄탄한 연기 앙상블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극 중에선 볼 수 없었던 송중기와 이상희의 밝은 웃음은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며 또 다른 매력을 더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