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1:45 (월)
 실시간뉴스
트리플에스, '성적 모욕 글' 법적 조치 취할 예정
트리플에스, '성적 모욕 글' 법적 조치 취할 예정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0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

트리플에스의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7일 "최근 한 사이트 인터넷 게시판에 본사 소속 아티스트를 성적으로 모욕하고 희롱하는 글을 상습적으로 게재한 네티즌들을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모욕 등으로 고소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들은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참여하고 열람하는 게시판에 본사의 아티스트들을 성적으로 모욕하고 희롱하는 글을 게재했다"라며 "이로 인해 아티스트 본인은 물론 가족들까지 정신적 고통에 시달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모드하우스는 이러한 범죄 행위를 강력히 규탄하며, 본사 아티스트는 물론, 향후 또 다른 피해자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명예훼손, 모욕,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 비방 등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모드하우스는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 등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상시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며 "추가적인 피해 사례들에 대해서도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2023 MAMA'에서 여자 신인상을 품에 안았으며,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서도 최고의 신인 자리에 올랐다.

 

 [Queen 김경은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