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10 (토)
 실시간뉴스
'4인용식탁' 박영규, '네 번째 결혼' 러브스토리 공개
'4인용식탁' 박영규, '네 번째 결혼' 러브스토리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1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11일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시트콤부터 정극까지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소유한 박영규가 14년 만에 예능프로그램 단독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박영규는 절친으로 영화 '주유소 습격 사건'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강성진,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함께 출연했던 윤기원, 그리고 박영규의 연기를 존경해 왔던 후배 김정화를 초대한다. 앞서 박영규는 지난 2019년 겨울 네 번째 결혼으로 화제가 됐던바, 현재 아내와의 첫 만남 장소로 절친들을 초대해 '4인용식탁' 최초로 양식 풀코스 요리를 대접한다.

이어 박영규는 현재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한다. 박영규는 '극한직업' '완벽한 타인'에 참여한 배세영 작가를 통해 아내를 처음 만나게 됐다며 아내와의 첫 만남 일화를 밝힌다. 그는 아내를 직접 본 순간 운명을 느꼈지만, 곧이어 25세 연하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잠시 좌절했다고.

그럼에도 박영규는 아내의 마음을 얻기 위해 자존심을 내려놓고 홍보 일까지 자처했다고 털어놓는다. 최선을 다한 끝에 아내와의 첫 데이트 약속을 잡았지만, 무산된 후에는 눈물까지 흘렸다는 사실을 깜짝 고백한다. 계속된 거절에 단념했지만 6개월 만에 진심을 담은 문자로 아내의 마음을 얻고 결혼에까지 골인했다고. 박영규만의 특별한 프러포즈는 무엇일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또한 윤기원은 박영규의 결혼 스토리를 듣다 "나는 11세 연하인 아내와 재혼했으니 양반"이라며 2023년 모델 출신 교수 아내와 재혼하며 아들까지 얻게 된 근황을 밝힌다. 박영규 역시 "나도 아내의 딸을 친자식처럼 키우게 됐다"며 "남들은 할아버지 소리 들을 나이에 아빠라는 이야기를 들으니 두 번째 인생을 사는 기분"이라고 딸 바보 아버지로서의 행복한 근황을 전한다.

이밖에도 박영규는 2004년 유학 도중 불의의 사고를 당해 먼저 하늘로 떠난 아들에 대한 아픈 기억을 꺼낸다. "넓은 집에서 잘 키우고 싶었는데 그러지도 못하고 (아들이) 일찍 떠났다"며 사랑 표현이 많았던 아들에 대한 추억을 떠올리는 것. 이어 그는 "아들이 나를 번쩍 안으며 '사랑해요, 아빠'라고 한 것이 마지막 말이 됐다"고 밝히며 눈시울을 붉힌다.

'4인용식탁'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