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35 (토)
 실시간뉴스
하이라이트, 오늘 컴백 무대 '엠카운트다운' 최초 공개
하이라이트, 오늘 컴백 무대 '엠카운트다운' 최초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1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어라운드어스 제공)

14일 방송되는 엠넷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스위치 온'(Switch On) 타이틀곡 '보디'(BODY)의 컴백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부터 시작되는 다양한 컴백 무대에서 하이라이트는 믿고 듣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하이라이트 특유의 노련함과 여유에 무대 완성도가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퍼포먼스가 있는 곡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하이라이트의 명품 가창력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보디'는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챈트 멜로디가 인상적인 하우스 곡이다. 하이라이트의 탄탄한 보컬이 신선한 장르와 만나 유니크한 매력을 완성한다. 발매 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고, 다양한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도 굳건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멤버들의 위트와 케미스트리를 살린 '보디'의 키치한 퍼포먼스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이라이트는 이 곡의 뮤직비디오와 앞서 공개된 M2 '스튜디오 춤' 콘텐츠에서 그루브한 매력의 군무와 다양한 페어 안무로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멤버들의 통통 튀는 제스처와 표정 연기도 관전 요소 중 하나다.

하이라이트는 컴백 후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아이돌등판', '개는 훌륭하다', '라면꼰대', '살림하는 남자들(살림남)' 등 예능 프로그램과 콘텐츠에서 하이라이트의 반전 매력이 화제성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