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15 (토)
 실시간뉴스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 본격 프로모션 스케줄러 전격 공개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 본격 프로모션 스케줄러 전격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1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15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나우어데이즈'(NOWADAYS)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나우어데이즈는 오는 18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트랙비디오, 콘셉트 이미지,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 릴레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브라운관에 띄워진 파란 화면 속 픽셀 아이콘이 레트로한 감성을 더하며 나우어데이즈 만의 개성 있는 팀 컬러도 자랑, 데뷔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나우어데이즈는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약 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앞서 런던 무드 필름부터 무빙 포스터, 데뷔 트레일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일찍이 데뷔 열기를 고조시킨 이들은 유니크한 매력으로 '5세대 괴물 신인'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그룹명과 동일한 타이틀을 내건 데뷔 앨범으로 가요계에 출격을 알리는 만큼, 남다른 음악적 기량을 발휘하며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낼 나우어데이즈의 행보를 향해 기대가 모인다.

한편 나우어데이즈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나우어데이즈'를 발매하며,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