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25 (토)
 실시간뉴스
이병찬, 단독 콘서트 '마이 코스모스' 성료
이병찬, 단독 콘서트 '마이 코스모스' 성료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18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찬(사진 뉴스1)

 지난 8~10일, 15~17일 2주간 총 6회에 걸쳐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단독 콘서트 '마이 코스모스'(My Cosmos)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 직후 전석이 매진된 가운데, 마지막날까지 팬들로 공연장이 꽉 채워졌다.

이날 이병찬은 공연 타이틀과 동명의 신보 '마이 코스모스'의 수록곡 '우리의 밤이 끝나지 않았으면 해'로 오프닝을 열었다. 이병찬이 직접 노랫말을 쓴 곡으로, 다양한 악기의 선율과 어우러진 청아한 목소리로 그의 확장된 음악 세계를 알렸다.

이어 이병찬은 '너의 아카이브', '눈사람', '돌아가자' 등의 대표곡 무대를 잇달아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이소라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정승환 '이 바보야', 나윤권 '나였으면', 권진아 '운이 좋았지', 아이유 '러브 윈즈 올' 등 국내 대표 솔로 아티스트들의 노래도 이병찬만의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이병찬은 가장 최근 발매한 신보의 타이틀곡 '식사'와 데뷔곡 '아이 드림' 무대를 펼치며 그 의미를 되새겼다. 이병찬과는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 함께 출연한 뒤 한솥밥까지 먹게 된 김동현이 스페셜 게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김동현은 '하루의 끝에', '마음의 날씨' 등을 열창하며 더욱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완성했다.

공연을 마친 이병찬은 "함께해 주신 관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고대하던 콘서트를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성황리에 마쳤다"라며 "이번 공연의 여운이 앞으로 나아갈 길에 큰 힘이 될 것 같다, 저의 우주 속에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주셔서 진심으로 고맙다,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나은 아티스트가 되어 또 찾아뵙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