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45 (토)
 실시간뉴스
브랜뉴뮤직X프로듀서 유니온 MUSM, 오늘 합작 앨범 'MUSM op.6' 발매
브랜뉴뮤직X프로듀서 유니온 MUSM, 오늘 합작 앨범 'MUSM op.6' 발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브랜뉴뮤직

19일 낮 12시 브랜뉴뮤직과 프로듀서 유니온 MUSM이 합작한 프로젝트 앨범 'MUSM op.6'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MUSM op'의 여섯 번째 시리즈로,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NPC'는 연인을 게임 속 등장인물처럼 마음대로 움직이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며 젊은 아티스트들의 꾸미지 않은 솔직한 매력을 나타냈다. 특히, 실력파 래퍼 한해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R&B, 포크, 일렉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NPC'를 비롯하여 '미스터 데이비드'(Mr. David), '핑크 클라우드'(Pink Cloud), '밀크셰이크'(MILKSHAKE), '위스퍼사운드'(WhisperSound), '마이 위시'(My Wish), '라이어'(LIER), '좋아해줘'까지 총 8곡이 수록되어 각각의 매력을 더했다.

특히, 매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작품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아온 프로젝트인 만큼 이번에는 어떤 아티스트들이 'MUSM op.6'에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