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15 (토)
 실시간뉴스
제로베이스원, 日 첫 번째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 발매
제로베이스원, 日 첫 번째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 발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2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NM, WAKEONE, LAPONE ENTERTAINMENT

20일 일본 첫 번째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ゆらゆら -運命の花-)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국내에서 발매한 두 개 앨범의 타이틀곡을 일본어 버전으로 소화한 '인 블룸'(Japanese ver.), '크러시'(Japanese ver.)까지 총 3곡이 담긴다.

타이틀곡 'ゆらゆら -運命の花-'는 새로운 여정을 앞둔 설렘 가득한 감성을 드럼 앤드 베이스와 트랩 사운드로 풀어낸 곡이다. 제로베이스원의 국내 데뷔곡 '인 블룸'(In Bloom)의 스핀오프 곡으로 너와 마주한 순간 우리의 시간은 멈춰버렸고, 마침내 맞닿은 서로에게 스며드는 감정의 흐름을 노랫말에 담았다.

특히, 이 곡은 지난 8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 이후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실시간 톱100 최정상에 올랐다. 또한,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리밍 170만을 돌파한 가운데,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유튜브에서만 400만 뷰를 넘기며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일본 싱글 발매를 기념해 오는 23~24일 양일간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첫 팬콘서트도 연다. 지난 1월 30일부터 진행된 공식 팬클럽 선예매로만 약 5만 석 규모의 좌석이 매진됐고, 글로벌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에 힘입어 시야제한석까지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