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35 (토)
 실시간뉴스
멜로망스 김민석, 103kg 훈련병 시절 공개
멜로망스 김민석, 103kg 훈련병 시절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2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라디오스타'

20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변진섭, 붐, NS윤지, 김민석이 출연하는 '붐은 온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멜로망스 김민석이 '라스'에 처음으로 입성한다. 김구라는 김민석의 실물에 "잘생겼네"라고 감탄하며, "노래만 알려진 경우는 (변)진섭이 형 계열이 많았거든"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가요계 젊은 성시경'으로 불리는 김민석은 여자 친구 때문에 억지로 콘서트에 끌려온 남자 관객들의 반응을 전했다. 그는 '라스'에 출연한 김에 자신의 노래에 도전하는 예비 신랑들에게 "3키 정도 낮추는 게 좋다"라는 팁을 공개했다. 그러나 3키를 낮춰도 여전히 고음인 김민석의 노래 시범에 모두가 혀를 내둘렀다.

김민석은 성시경처럼 음주를 좋아한다고 밝혔는데, 성시경과의 대작 경험을 묻자, "소문만 들어도 대단하더라"라면서 눈에서 불을 뿜어냈다. 성시경, 테이와 함께 가요계 3대 먹짱으로 불리는 그는 "1~2년 전만 해도 삼겹살 9인분에 곱창 5인분을 먹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최고 몸무게가 군대 가기 전 103kg이었다는 김민석은 군대 동기들이 같은 사람인 줄 몰라봤다고. 김민석의 훈련병 시절 사진이 공개되자, 김구라는 "이건 못 알아보지"라며 놀라워했다.

김민석은 음원 차트를 휩쓸고 3억 스트리밍을 돌파한 대 히트곡 '선물'의 역주행 비하인드를 공개하기도. '선물'을 발매한 당시에는 반응이 없었다는 그는 "공연 전에는 원래 술을 안 마시는데, '에라 모르겠다' 하는 마음에 술을 마신 다음 날 '선물'을 불렀더니 그 영상이 화제가 됐다"라고 회상했다.

고음을 부를 때 표정이 편안해 '김시몬스'로 불리는 김민석은 "부르기 쉬운 쪽으로 가야 하나 고민"이라고 밝히면서도 아이브와 소찬휘 노래의 고음 파트 라이브로 여자키까지 시원하게 소화해 귀 호강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김민석은 '자존감의 8할'이 가족 덕이라며 대가족을 향한 애정을 쏟아냈다. 그러나 뜻밖의 말실수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된다고. 급기야 눈빛이 흔들리고, 아무 말이나 하는 김민석을 간파한 김구라가 위로까지 건넸다고 해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본방송을 더욱 궁금케 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