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2:20 (일)
 실시간뉴스
넷플릭스 금주의 신작, '기상천외한 헨리 슈거 이야기' 외 3편
넷플릭스 금주의 신작, '기상천외한 헨리 슈거 이야기' 외 3편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4.03.22 0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음을 사로잡을 네 편의 이야기

 

미장센의 대가 웨스 앤더슨 감독이 선보이는 '기상천외한 헨리 슈거 이야기 외 3편'은 영국의 소설가 로알드 달의 인기 소설을 각색한 네 편의 단편 영화를 하나로 모아볼 수 있는 작품이다.

첫 번째 이야기로 등장하는 '기상천외한 헨리 슈거 이야기'는 부유한 도박꾼이 카드 속임수를 쓰기 위해 비범한 기술을 배우는 이야기를 담았다. 제96회 아카데미®에서 단편영화상을 받은 '기상천외한 헨리 슈거 이야기'는 앤더슨 감독의 첫 오스카® 수상작으로 화제를 모은다. 이어, 덩치 크고 멍청한 두 소년에게 혹독하게 시달리는 왜소하고 비범한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 '백조'부터 자신의 침대에서 잠든 독사를 발견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독', 전문적으로 쥐를 퇴치하는 남자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쥐잡이 사내'까지.

로알드 달 특유의 독특한 상상력이 '프렌치 디스패치',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을 통해 자신만의 미학을 보여준 웨스 앤더슨의 연출력과 만나 탄생한 네 편의 이야기가 마음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베네딕트 컴버배치, 레이프 파인스, 데브 파텔, 벤 킹슬리, 리처드 아이오아디, 루퍼트 프렌드, 에이사 제닝스 등 개성있는 연기파 배우들의 다채로운 연기가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헨리 슈거 이야기 외 3편'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한다. 

 

신규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