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2:40 (일)
 실시간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소드 3: 투모로우' 로맨틱 버전 콘셉트 포토와 클립 오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소드 3: 투모로우' 로맨틱 버전 콘셉트 포토와 클립 오픈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2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빅히트뮤직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2일 0시 공식 홈페이지, SNS에 미니 6집 '미니소드 3: 투모로우'(minisode 3: TOMORROW) 로맨틱(Romantic) 버전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공개했다.

이 콘셉트는 누군가를 기다리는 소년의 모습을 낭만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사랑을 깨닫는 매개체로 '장미'가 활용돼 로맨틱한 무드를 더한다.

사진에서 멤버들은 벽에 기대어 앉아 무릎을 껴안거나 시들어 가는 장미가 놓인 유리관 옆에 누워 이를 지그시 응시하고 발코니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본다. 저마다 다른 행동을 하고 있지만 근저에는 사랑을 그리워하는 소년의 애틋함이 깔려 있다.

로맨틱 버전의 콘셉트 클립에서는 다섯 멤버의 고혹적인 비주얼과 상징적 오브제인 장미, 판타지 소설 속 기사가 연상되는 의상, 빈티지한 색감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또한, "And yet, I have a feeling I'll see you someday."(그럼에도 너를 만날 수 있을 것만 같아)라고 읊조리는 연준의 내레이션이 귓가를 간지럽힌다. 영상 말미 "I'll see you there tomorrow"라는 마지막 속삭임은 진한 여운을 남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미니소드3: 투모로우'를 발매한다. 이 앨범은 과거의 약속을 기억해 내고, 약속했던 '너'를 함께 찾으러 가는 이야기를 그린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너와 함께하는 내일이 곧 희망이자 구원'이라는 자신들만의 구원 서사를 들려 줄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