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45 (일)
 실시간뉴스
'파묘', 오는 24일 '용기천만'·30일 '굿어롱' 이색 상영회 개최
'파묘', 오는 24일 '용기천만'·30일 '굿어롱' 이색 상영회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2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묘' 포스터 

22일 '파묘' 측은 오는 24 '용기천만' 상영회와 30일 '굿어롱' 상영회를 개최한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먼저 오는 24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홍대에서 '용기천만' 상영회를 개최한다. 이번 상영회는 영화 속 '험한 것'의 존재 등 긴장감을 더하는 요소들로 '파묘'를 관람하지 못했던 관객들을 위한 상영회로 소리차단 이어플러그와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축경 타투 스티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개봉 이후 독보적인 비주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봉길(이도현 분)의 축경 타투를 스티커로 제작해 관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30일에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굿어롱' 상영회를 개최, '파묘' 속 대살굿 가사와 경문 등을 담은 '대살굿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어롱' 상영회는 음악 영화, 뮤지컬, 콘서트 등에서 주로 진행되었던 '싱어롱'에서 착안한 행사로 굿과 경문도 따라 부르며 즐길 수 있다는 신선한 접근을 통해 '파묘'만의 차별점을 강조한다. 다채로운 추임새와 리액션과 함께 '파묘'를 좀 더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극에 더욱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처럼 참여 욕구를 자극하는 '파묘'의 상영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사이트 및 쇼박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