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15 (토)
 실시간뉴스
제일기획, 아·태 대표 광고제 '애드페스트'서 11개 본상 수상
제일기획, 아·태 대표 광고제 '애드페스트'서 11개 본상 수상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4.03.2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페스트 2024에서 '마약 검사 포스터' 캠페인으로 금상을 수상한 제일기획 직원과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애드페스트 2024에서 '마약 검사 포스터' 캠페인으로 금상을 수상한 제일기획 직원과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일기획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대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 2024'에서 금상 1개를 포함해 총 11개의 본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애드페스트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양대 국제 광고제로 불린다.

금상은 '마약 검사 포스터(Drug Test Poster)' 캠페인이 차지했다. 드라마 포스터의 일부처럼 보이는 검사 스티커를 떼어내 마약으로 의심되는 술이나 음료를 한 방울 떨어뜨리면 양성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는 캠페인이다.

영화 곡성의 나홍진 감독이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S23 울트라로 찍은 삼성전자의 '페이스(FAITH·신념)' 캠페인이 은상을 받았다.

 

신민섭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