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25 (토)
 실시간뉴스
진천군, ‘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 중입니다’... 진천군립도서관,  도서관 주간 맞아 풍성한 문화행사 프로그램 진행
진천군, ‘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 중입니다’... 진천군립도서관,  도서관 주간 맞아 풍성한 문화행사 프로그램 진행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4.03.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립도서관이 다채로운 문화행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진천군립도서관은 오는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제60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다채로운 문화행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도서관은 ‘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 중입니다’라는 공식 표어에 따라 △작가와의 만남 △그림책 원화 전시 △인형극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운영할 예정이다.

진천군립도서관은 ‘모루 인형 만들기’, ‘컵케이크 비누 만들기’ 체험 강좌를 준비했으며, 25일부터 오는 4월 5일까지 사전 신청을 받는다.

혁신도시 도서관에서 준비한 ‘정네모 작가와의 만남’, ‘타일 꽃 액자 만들기’ 체험, ‘도서관 벼룩시장 행사’ 참여는 오는 4월 8일까지 신청받는다.

마지막으로 광혜원도서관에서 준비한 ‘요리조리 벌룬쉐프 인형극’은 4월 2일부터 15일까지 사전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3개 도서관에서 그림책 원화 전시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주민들이 도서관 주간동안 다양한 서비스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신청을 희망하는 사람은 각 도서관에서 열리는 프로그램과 일정을 꼼꼼히 확인 후, 진천군립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직접 신청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도서관의 뜻깊은 행사인 도서관 주간을 맞아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정성껏 마련한 만큼, 많은 진천군민이 참여하고 성원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퀸 최하나 기자 사진 진천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