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35 (토)
 실시간뉴스
리센느, 첫 싱글 '리 씬' 발매
리센느, 첫 싱글 '리 씬' 발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2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뮤즈엔터테인먼트

26일 오후 6시 싱글 1집 '리 씬'(Re:Scene)을 발매, 당일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로 데뷔 포문을 연다.

정식 데뷔하는 리센느는 원이(WONI)와 리브(LIV), 미나미(MINAMI), 메이(MAY), 제나(ZENA)가 소속된 5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장면(Scene)과 향(Scent)의 의미를 결합해 향을 통해 '다시 장면을 떠올린다'는 독창적인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K팝에 잊혀지지 않을 향기를 퍼뜨리겠다는 포부를 밝힌 리센느는 화려한 불꽃이 콘셉트인 싱글 1집 '리 씬'을 발매, 봄의 시작을 화려하게 연다. 동시에 리센느는 선공개곡 '요요'(YoYo) 뮤직비디오와 타이틀곡 '어어'(UhUh) MV 티저로 비주얼을 공개, 정식 데뷔 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싱글 1집 '리 씬으로 강렬한 꽃향기를 내뿜을 리센느는 데뷔 앨범 발매 후 26일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 팬들을 처음으로 만난다. 화려한 티징 콘텐츠로 주목받았던 만큼, 리센느의 첫 무대가 어떠할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신인 5인조 걸그룹 리센느는 26일 오후 6시 싱글 1집 '리 씬'으로 정식 데뷔하며, 당일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대중을 만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