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55 (토)
 실시간뉴스
장우혁, 오는 4월 29일 두 번째 해외 팬콘서트 일본 도쿄에서 개최
장우혁, 오는 4월 29일 두 번째 해외 팬콘서트 일본 도쿄에서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2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우혁

소속사 WH CREATIVE는 "장우혁이 지난 3월2일 타이베이에서 열린 팬콘서트 '9158日'에 이어 오는 4월 29일 두 번째 해외 팬콘서트를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우혁이 개인 솔로 활동을 위해 일본을 방문했던 것은 2011년 12월 진행된 팬미팅이 마지막이다. 이번 팬콘서트는 약 12년 4개월만에 일본 팬들을 만나는 자리로 오랜 시간을 지난 재회인 만큼 장우혁은 팬들을 위해 더욱 의미있고 소중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일본 팬콘서트가 1일 2회 공연으로 진행되는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다. 회차별 세트리스트를 다르게 해 각 회차별로 특별함을 담아내고자 한 것. 또한 장우혁은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코너를 준비하고 있다.

장우혁의 일본 팬미팅은 지난 18일 선행 예매를 시작했다. 일본 공연은 한국의 티케팅 방식이 아닌 추첨 방식으로 예매가 진행되어 발표 이후 당선 여부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일본 팬들이 발표일을 기다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일본 팬들은 공연 MD 구매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사전에 공개된 MD 구매 베네핏에 장우혁과의 포토 촬영, 영상촬영,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