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40 (토)
 실시간뉴스
온앤오프, '뷰티풀 섀도'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온앤오프, '뷰티풀 섀도'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2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2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오는 4월 8일 발매 예정인 온앤오프의 미니 8집 앨범 '뷰티풀 섀도'(BEAUTIFUL SHADOW)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화력을 더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슈트 스타일링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온앤오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25일에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다크한 배경과 클래식한 무드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온앤오프는 이번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달라진 스타일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더욱 깊어진 눈빛에서 절제된 남성미와 아우라 마저 느껴지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또 개별 컷에 드러난 이션의 검게 물든 손, 붉은 촛대는 지난 12일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를 떠오르게 하며, 타이틀곡 '바이 마이 몬스터'(Bye My Monster)와의 연결성과 함께 온앤오프가 새롭게 들려줄 스토리텔링과 서사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12일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깜짝 컴백을 예고한 온앤오프는 타임테이블, 스토리 필름, 트랙 리스트, 콘셉트 포토 등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온앤오프는 오는 4월 6일 오후 6시와 4월 7일 오후 5시 양일간 서울 KBS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오는 4월 8일 미니 8집 앨범 '뷰티풀 섀도'를 발매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