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35 (토)
 실시간뉴스
안동시,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이 참가하는 '제8회 안동하회탈배 OPEN 배드민턴대회' 열어
안동시,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이 참가하는 '제8회 안동하회탈배 OPEN 배드민턴대회' 열어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4.03.29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시가 제8회 안동하회탈배 OPEN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한다. ‘제8회 안동하회탈배 OPEN 배드민턴대회’가 오는 3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안동체육관 및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전용구장에서 개최된다.

안동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안동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 1,6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연령 및 급수별로 나눠 남․여 복식 및 혼합복식 경기를 치른다. 경기 규칙은 랠리포인트제로 25점 1세트를 원칙으로 하며, 예선리그를 거친 후 본선 토너먼트를 통해 우승팀을 가린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많은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모이는 만큼 실력 있는 선수들이 많이 참가해 빼어난 기량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선수와 동호인 간 상호 친목도모 장으로서 역할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동시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전국의 배드민턴 선수 및 동호인 여러분이 친목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모든 참가자가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결과를 가지고 가시길 바란다”라며 “대회기간 동안 안동체육관 근처 벚꽃도로 및 탈춤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4 안동 벚꽃축제」도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퀸 최하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