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4:25 (화)
 실시간뉴스
남규리, 봄 감성 담은 새 싱글 '고백하는 거 맞아' 발매
남규리, 봄 감성 담은 새 싱글 '고백하는 거 맞아' 발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0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어랭크엔터테인먼트

오는 8일 오후 6시 새 싱글 '고백하는 거 맞아' 발매를 확정했다.

'고백하는 거 맞아'는 사랑을 시작하기 전 설렘을 담은 예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남규리는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과 담백한 보이스를 녹여내며 봄에 걸맞은 새로운 고백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남규리는 지난 2월 싱글 '기적:奇跡'의 타이틀곡 '헤일로'(HALO)를 발매하고 13년 만에 신보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전작에서 솔로 아티스트로서 견고한 존재감을 보여준 남규리는 자신만의 색깔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신보를 통해 또 한 번 리스너들을 찾는다.

'고백하는 거 맞아'는 남규리의 '헤일로'에 이어 문화금융 기업 뮤직카우가 제작에 나섰다. 뮤직카우는 그간 레이블 최소우주의 '투트랙' 프로젝트 및 프로듀서 조규만의 '리프레시21' 프로젝트 등에 참여해 음원 제작을 지원한 바 있으며 코로나로 폐업했던 국내 재즈의 성지 '올댓재즈' 부활을 위해 투자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문화 생태계 지원 사업을 펼쳐왔다.

남규리는 2006년 씨야로 데뷔한 후 정규 1집 '더 퍼스트 마인드'를 시작으로 '여인의 향기', '구두', '사랑의 인사', '미친 사랑의 노래' 등 가창력이 돋보이는 히트곡을 대거 쏟아내며 국내 대표 여성그룹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다.

그동안 공감을 자아내는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위로를 선사해 온 만큼 남규리가 '고백하는 거 맞아'를 통해 보여줄 섬세한 감성과 내공 깊은 보컬에 기대감이 집중된다.

한편, 남규리의 새 싱글 '고백하는 거 맞아'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