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3:10 (화)
 실시간뉴스
'크래시' 이민기, 교통범죄수사팀 엘리트 형사로 변신
'크래시' 이민기, 교통범죄수사팀 엘리트 형사로 변신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0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NA

ENA 새 월화드라마 '크래시'(극본 오수진/연출 박준우) 측은 2일 교통범죄수사팀 신입 주임 차연호 역을 맡은 이민기의 스틸을 공개했다.

'크래시'는 칼 대신 운전대를 잡은 도로 위 악당들을 소탕하는 교통범죄수사팀의 수사극이다. 점점 더 증가하고 세분화되고 있는 교통범죄를 최초로 전면에 내세웠다.

극 중에서 차연호는 카이스트 출신의 엘리트 형사다. 과학고 조기 졸업 후 카이스트 수학과를 수석 입학한 인재인 그는 무슨 연유에서인지 탄탄대로를 보장하는 MIT 유학을 앞두고, 돌연 보험조사관이 되었다가, 교통범죄수사팀(TCI, Traffic Crime Investigation) 신입 주임으로 합류한다.

함께 공개된 스틸컷에서도 지금껏 본 적 없는 형사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반듯한 헤어 스타일, 목 끝까지 채운 단추와 넥타이에 안경까지, 겉으로 보이는 스타일만으로도 '엘리트 너드미'를 한껏 풍긴다. 게다가 교통범죄를 조사하면서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엉뚱함, 사회성과 눈치는 1%도 없는 무표정은 이러한 매력을 더욱 극대화한다.

'크래시' 제작진은 "전작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나, ‘차연호’로 완벽하게 변신한 이민기의 새로운 매력과 활약을 발견할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 차근차근 공개될 또 다른 면모를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크래시'는 '야한 사진관' 후속으로 오는 5월 13일 오후 10시 ENA에서 처음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