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2:30 (화)
 실시간뉴스
이무진, 오늘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 발매
이무진, 오늘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 발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0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무진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를 발매한다.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는 곡명부터 로맨틱한 감성을 품은 프러포즈 송이다. 연인과의 평범한 일상 속 자연스레 스며든 '평생을 함께하고 싶다'라는 마음을 이무진 특유의 꾸밈없는 화법으로 풀어냈다. 사랑의 다양한 장면 중 '청혼'에 집중해 듣는 이들에게도 진한 감동과 설렘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무진의 매력적인 음색과 진심어린 표현 방식을 충분히 살리면서 서동환 프로듀서의 참여로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아이유의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 정승환의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등을 작업한 서동환 프로듀서는 이번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의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이무진과 새로운 시너지를 발휘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의 감각적인 영상미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일 공개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너에게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은 것 / 기억 속 찬란함이 온통 너란 것 / 그댄 오늘도 정말 예쁘단 것 / 전부야 너무나 당연한 이유가"라는 구절을 연주하는 이무진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올해 첫 신곡으로 컴백하는 이무진은 프러포즈 송의 새로운 트렌드를 예고하고 있다. 실제로 '청혼하지 않을 이유를 못 찾았어'는 서울 시내 버스킹과 틱톡 선공개를 통해 발매 전부터 대중에게 가깝게 익숙해지고 있다. 이무진의 낭만적인 감성이 많은 이들의 특별한 순간에 함께할 전망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