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3:55 (화)
 실시간뉴스
라이즈,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 공개
라이즈,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0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3일 라이즈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이 공개됐다. 개성 있는 플로팅 아트워크와 스크롤에 따라 전환되는 상승 모션이 어우러진 배경 속 라이즈의 새로운 싱글, 앨범, 팬콘 투어를 잇는 주요 활동 및 콘텐츠 스케줄이 담겨 있다.

특히 라이즈는 이번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에 따른 모든 활동의 테마를 '허슬'(HUSTLE)로 설정하고 지금까지 이뤄온 것을 넘어 다음 목표를 향해 몸을 사리지 않고 과감히 도전하겠다는 마음가짐을 담았으며, 이를 라이즈만의 허슬 표현법인 '라이징'(RIIZING)으로 정의, 올해 한 팀으로서 함께하는 매 순간 '성장과 실현'을 만들어 나아갈 예정이다.

라이즈는 오는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라이징'을 발매하며, 이에 앞서 4월 3일 낮 12시 퍼포먼스 싱글 '사이렌'(Siren)을 시작으로, 18일 프롤로그 싱글 '임파서블'(Impossible), 29일 수록곡 세 곡을 순차 공개하고 컴백 예열에 나선다.

가장 먼저 릴리즈되는 퍼포먼스 싱글 '사이렌'은 라이즈가 정식 데뷔 전, 패기 넘치는 출사표를 던지듯 1분가량의 퍼포먼스 비디오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곡이며, 정식 음원 요청에 힘입어 풀버전이 나오게 됐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