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4:25 (화)
 실시간뉴스
블랙핑크 로제, '아이랜드2 : N/a' 시그널송 풀버전 공개
블랙핑크 로제, '아이랜드2 : N/a' 시그널송 풀버전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0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NM 제공

오는 18일 오후 8시 50분 엠넷에서 처음 방송되는 '아이랜드2 : N/a'(이하 '아이랜드2')의 시그널송 '파이널 러브 송'(FINAL LOVE SONG) 퍼포먼스 비디오와 음원이 4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프로듀서 테디를 필두로 한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시그널송 '파이널 러브 송'은 '아이랜드2' 지원자들의 꿈을 향한 도전을 '사랑'에 빗대어 상징적으로 담아낸 댄스곡이다. 웅장한 EDM 사운드와 파워풀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파이널 러브 송'은 세계적인 명곡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The Final Countdown)을 샘플링해 새로운 역사의 시작에 걸맞은 강렬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이 도파민을 자극할 것이다. 또한 '우리의 끝은 나(N/a)의 시작이니까' 등 꿈을 위해 달려온 지원자들의 굳은 의지가 담긴 가사는 듣는 이들에게 전율을 선사할 전망이다.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는 K팝을 넘어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로제(ROSÉ)가 가창 참여를 알려 주목 받았다. 이날 공개되는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에는 '아이랜드2' 지원자 24인의 시선을 압도하는 퍼포먼스와 함께 로제의 목소리가 담길 예정이다.

지원자 24인이 가창한 시그널송 '파이널 러브 송' 지원자 버전 음원도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24인의 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만큼 '아이랜드2'의 출발을 알리는 시그널송 음원 발매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아이랜드2'는 엠넷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기반으로 한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가 만나 주목된다. 여기에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24(투애니포)·VVN(비비엔),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리정까지 실력파 프로듀서 및 디렉터 조합을 완성했으며, 배우 송강이 스토리텔러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