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3:05 (화)
 실시간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0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3일(현지시간) 방송된 '켈리 클락슨 쇼'에서 최근 발매한 미니 6집 '미니소드 3: 투모로우'의 타이틀곡 '데자뷔'(Deja Vu)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켈리 클락슨 쇼'는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켈리 클락슨이 진행하는 토크쇼로, 미국 최고 권위의 TV 시상식인 에미상(Emmy Awards)을 3차례 수상한 인기 토크쇼 중 하나다. 투모로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022년 5월 미니 4집의 타이틀곡 '굿 보이 곤 배드'(Good Boy Gone Bad) 무대를 선보인 이후 약 2년 만에 두 번째로 이 쇼에 출연했다.

켈리 클락슨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가리켜 "다음 게스트는 지구상에서 가장 유명한 K-팝 그룹 중 하나"라고 소개한 뒤 "이들은 높은 글로벌 위상을 얻으며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2023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수상하고 헤드라이너로 '롤라팔루자(Lollapalooza)' 무대에 섰다"라고 덧붙였다.

'켈리 클락슨 쇼'로 북미 시청자들에게 컴백 인사를 건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국내 음악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외에도 오는 6일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하고 '짐종국', '잇츠라이브', '퍼포먼스37'(Performance37), '아이돌 인간극장', '돌박이일' 등 다양한 웹 예능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