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3:10 (화)
 실시간뉴스
'컴백' 아이브, '아이브 스위치' 영상 공개
'컴백' 아이브, '아이브 스위치' 영상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0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아이브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 커밍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커밍순 영상에는 '스위치'라고 적혀있는 화이트 컬러의 책이 등장했다. 여섯 가지의 색을 가진 보석이 하나의 열쇠로 완성되자 책이 열리면서 입체감 넘치는 성이 나타났고, 열쇠로 성의 문을 열자 책은 순식간에 화려한 실버 컬러로 변하면서 빛을 내뿜으며 마무리됐다. 이와 함께 발매일인 오는 4월 29일이 오픈돼 기대감을 높인다.

입체감 있으면서도 독창적인 3D 커밍순 영상을 통해 아이브는 또 한 번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를 예고하며 글로벌 이목을 집중시켰다.

데뷔와 동시에 막강한 팬덤을 구축한 아이브는 주체적인 소녀들의 당당한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고 있다. 2022년 데뷔 1년 만에 각종 시상식의 신인상, 본상, 대상을 휩쓴 아이브는 지난해 역시 국내외 차트에서 눈부신 성과를 보여주며 굳건한 인기를 증명했다.

지난해 4월 발매한 정규 1집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는 초동(음반 발매 첫주 판매량) 110만 장을 기록하며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에 이은 두 번째 밀리언셀러에 등극했고, 더블 타이틀곡 '키치'(Kitsch)와 '아이엠'(I AM)은 주요 음원 사이트 퍼펙트 올킬을 기록, 나란히 4월과 5월 메인 차트 최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이어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1집 '아이브 마인'(I'VE MINE) 역시 발매 4일 차 만에 커리어하이를 기록하며 초동 160만 장을 돌파, 트리플 타이틀곡 '배디'(Baddie), '이더 웨이'(Either Way),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3곡 모두 메인 차트를 장악하며 음반과 음원 성적으로 다시 한번 저력을 과시했다.

미주 투어를 마치고 돌아오는 아이브는 미니 1집 '아이브 마인' 이후 6개월 만에 어떤 모습으로 취향 저격에 나설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아이브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