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3:35 (화)
 실시간뉴스
장동윤, 데뷔 후 첫 日 팬 미팅 'J-Day' 성료
장동윤, 데뷔 후 첫 日 팬 미팅 'J-Day' 성료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0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동윤/BH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31일 도쿄 유락쵸 요미우리홀에서 장동윤의 첫 일본 팬 미팅이 열렸다. 장동윤의 팬 미팅 타이틀 ‘J-Day'는 장동윤의 이니셜 JDY를 의미하기도 하고, 일본을 뜻하는 J이기도 하다. 현지 팬들을 처음 만나는 오늘을 기념하고 싶다는 의미를 담았다.

감미로운 오프닝 곡 '선'(SUN)을 부르며 팬 미팅의 서막을 올린 장동윤은 '작은 사랑의 노래'까지 부드러운 음색으로 가창을 이어갔다. 곡 선정 역시 미리 진행된 설문조사를 통해 팬들의 추천으로 이루어져 감동을 안겼다.

이어 진행된 '2024 장동윤 드라마 어워즈어워즈'를 통해 팬들이 어떤 작품으로 장동윤의 매력을 알게 되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고, 1위는 62%의 전폭적인 지지로 '녹두전'이 차지했다. 장동윤이 과부촌에 숨어든 주인공 전녹두라는 남장여자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호평 받았던 작품이기도 하다. 그 외에도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와 '모래에도 꽃이 핀다' 순서로 일본 팬들의 사랑을 얻었다.

장동윤은 '고민해결' 코너에서 팬들의 고민을 듣고 성심성의껏 답변해 주는 등 보다 가까이에서 팬들과 다정한 시간을 보냈다. 이 외에도 팬들과 함께 하는 게임 코너에서는 장동윤의 사인볼을 선물하고, OX게임에서 이긴 팬들과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새겼다.

한편 '동윤의 하루'라는 영상을 통해 한국에서의 일상을 엿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장동윤 스토리' 코너에서는 장동윤의 어린 시절부터 대학생, 배우 데뷔 시절 사진까지 성장 과정을 사진으로 함께 보며 공감하고 뭉클한 감정을 나눴다.

마지막으로 장동윤은 객석으로 직접 내려가 팬들의 이름을 직접 부르며 즉석 질문에 정성껏 답변하기도 했다. 팬들과 함께 전체 기념 촬영을 한 것은 물론, 팬들을 향한 진심을 듬뿍 담은 편지 낭독으로 J-Day는 마무리되었다.

한편 장동윤은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은 후 첫 행보로 일본 팬 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