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3:35 (화)
 실시간뉴스
티아이오티, 선공개곡 '가나요' MV 오픈
티아이오티, 선공개곡 '가나요' MV 오픈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0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스타트이엔엠

5일 티아이오티는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킥-스타트'(Kick-START) 선공개곡 '가나요'(Moonris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하와이 현지 올로케이션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환상적인 영상미, 티아이오티의 풋풋한 소년미가 모두 담겨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티아이오티는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서 가자"라는 가사를 통해 티아이오티가 이 시대 청춘들에게 보내는 용기와 응원을 담아냈다.

특히 서로를 이끌며 도심과 들판 등을 자유롭게 달리는 멤버들의 모습에 이어 넓게 펼쳐진 바다를 배경으로 함께 앉아있는 티아이오티의 모습으로 마무리되는 뮤직비디오는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킥-스타트'는 '시동을 걸다'라는 의미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순간 경험하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앨범이다. 선공개곡 '가나요'는 텐션감 있는 드럼과 몽환적인 기타 라인이 돋보이는 밴드 사운드 기반의 곡이다. 중독성 있고 훅킹한 챈트가 멤버들의 개성 있는 음색과 어우러져 자유로운 감성을 녹여냈다.

티아이오티는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실력을 입증한 멤버들로 결성된 그룹으로, 프리 데뷔앨범 '백전무패'로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며 성공적인 프리 데뷔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지난해 12월 첫 연말 콘서트를 개최하고 지난 1월에는 일본 도쿄에서 콘서트를 성료하는 등 글로벌한 존재감을 알렸다. 이에 티아이오티가 선보일 음악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가요계에 정식 출격을 앞둔 티아이오티의 데뷔 앨범 '킥-스타트'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