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6:20 (화)
 실시간뉴스
'놀면 뭐하니?', '수사반장 1958'와 컬래버
'놀면 뭐하니?', '수사반장 1958'와 컬래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0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문화경찰서로 온 MBC 새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의 주역들 이제훈, 이동휘, 최우성, 윤현수 형사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문화경찰서 형사 1팀 유 반장(유재석)은 전국을 돌아다닌 끝에 어마어마한 실력의 형사들을 영입한다. 소도둑 검거 전문 이제훈 형사와 불의를 보면 물어뜯는 미친개 이동휘 형사가 그 주인공.

이에 형사 2팀 하 반장(하하)은 팀원들 주우재와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에게 "오늘 안면 트는 날인데 졸지 마"라고 당부하며 대면 전부터 기 싸움을 시작한다.

이어 유재석은 이제훈을 소개하며 "수사관 중 제일 콧대가 높아"라며 기세등등한 모습을 보인다. 이에 박진주와 이미주는 대결도 잊은 채 콧대 높은 형사 이제훈의 옆과 앞자리를 사수하기 위해 쟁탈전을 벌여 웃음을 안긴다. 그 와중에 이동휘는 이제훈에게 향해 있는 학교 후배 박진주의 철저한 행동에 서운한 기색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최우성, 윤현수 형사가 미션 가방을 들고 등장, 형사 1팀과 2팀 사이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이어 양 팀은 포상금을 획득하기 위해 서울 곳곳을 누비며 불꽃 튀는 수사 대결을 벌인다.

특히 이제훈은 순간순간 예능을 수사물로 바꾸는 형사 눈빛을 빛내며 승부욕을 불태운다고. 그러자 유재석은 "너희가 있으니까 수사물 같다"며 "제훈이 표정이 진지해!"라고 만족스러운 듯 말해, 본 방송을 더욱 기대케 한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