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3:55 (화)
 실시간뉴스
보이넥스트도어, '윈드'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보이넥스트도어, '윈드'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0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OZ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4일 오후 10시 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미니 2집 '하우?'(HOW?)의 '윈드'(Wind)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이들은 '윈드' 버전 사진 총 27장으로 '키치코어' 감성을 알차게 전달했다. '키치코어'는 키치(Kitsch)와 자연스러운 멋을 의미하는 놈코어(Normcore)의 합성어로, 이번 신보의 주요 키워드다.

사진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첫사랑에 요동치는 마음을 위트 있게 표현한다. 성호, 태산, 이한은 합성 기법을 활용해 재미있는 구도의 개인 컷을 만들었다. 거인처럼 몸집이 커진 멤버가 자신의 원래 모습을 내려다보는 듯한 독특한 연출이 눈길을 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커져 버린 사랑을 비유적으로 드러낸다.

리우, 명재현, 운학의 개인 컷은 한 프레임에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합성해 처음 겪는 사랑으로 인해 오르락내리락하는 마음을 역동적으로 보여준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단체 컷에서는 수면에 얼굴이 비치는 신선한 구도를 활용하거나, 여섯 멤버가 들판에서 멀찍이 떨어져 제각기 포즈를 취하는 등 쿨한 에너지를 강조한다.

이러한 위트는 신보 타이틀곡 '어스, 윈드 & 파이어'(Earth, Wind & Fire)에도 녹아 있다. 이 곡은 뜻대로 흘러가지 않는 사랑으로 인해 요동치는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사랑을 땅, 바람, 불과 같은 자연에 비유해 보이넥스트도어의 상상력과 개성을 드러낸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미니 2집 '하우?'를 발매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