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5:55 (화)
 실시간뉴스
'그녀가 죽었다' 변요한, 티저 예고편공개
'그녀가 죽었다' 변요한, 티저 예고편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0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녀가 죽었다' 티저 예고편

배급사 ㈜콘텐츠지오, ㈜아티스트스튜디오, ㈜무빙픽쳐스컴퍼니 측이 공개한 티저 예고편은 의뢰인이 맡긴 열쇠로 그 집을 몰래 훔쳐보는 취미를 가진 공인중개사 구정태(변요한)의 등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나쁜 짓은 절대 안 해요"라고 말하면서도, 누군가의 집에서 가장 없어도 될 물건의 사진을 찍어 비밀스러운 공간에 걸어놓는 구정태의 모습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은밀하고 독특한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러한 구정태의 새로운 관찰 대상인 인플루언서 한소라(신혜선)는 소시지를 먹으면서 비건 샐러드 사진을 먹는 척 SNS에 포스팅하는가 하면, 다른 사람의 명품 가방을 자신의 것인 척 사진을 찍는 이중적인 모습으로 구정태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진 장면에서 구정태는 드디어 자신의 고객이 된 한소라의 집을 드나들기 시작한다.

'그의 관찰이 시작됐다'는 카피는 본격적으로 한소라를 관찰하기 시작한 구정태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하게 만드는 한편, 사건을 파헤치는 형사 오영주(이엘)의 굳은 얼굴과 한소라의 시체 앞에서 머리를 감싸는 구정태의 모습이 이어지면서 이들에게 어떤 사건이 발생한 것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극대화한다.

한편 '그녀가 죽었다'가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가 자신이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의 죽음을 목격한 뒤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다. 변요한, 신혜선, 이엘이 출연하며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