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4:30 (화)
 실시간뉴스
남규리, 오늘 신곡 '고백하는 거 맞아' 발표
남규리, 오늘 신곡 '고백하는 거 맞아' 발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0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규리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제작한 남규리의 새 싱글 '고백하는 거 맞아'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고백하는 거 맞아'는 사랑을 시작하기 전 설렘 가득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어쿠스틱한 사운드 위에 남규리의 음색이 더해져 편안한 감성을 자극하는 로맨틱한 고백송이다.

남규리는 담백하면서도 포근한 음색으로 '고백하는 거 맞아'의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한다. 감수성을 자극하는 남규리표 섬세한 보컬과 곡명만으로도 설렘을 자아내는 '고백하는 거 맞아'의 선율이 조화를 이루며 올 봄 리스너들의 취향을 정조준한다.

특히 남규리는 '있잖아 너도 내 마음과 같다면 / 이번 주말에 우리 바다 보러가자 / 고백하는 거 맞아'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가사를 서정적인 감성으로 표현해내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인다.

남규리는 2006년 씨야로 데뷔하고 정규 1집 '더 퍼스트 마인드'(The First Mind)를 발매했다. 이어 '여인의 향기', '구두', '사랑의 인사', '미친 사랑의 노래' 등 시대를 풍미한 메가 히트곡을 연이어 발매하며 실력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대표 여성 그룹으로 사랑 받았다.

지난 2월에는 13년 만에 싱글앨범 '기적:奇跡'의 타이틀 곡 '헤일로'(HALO)를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변함없는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다. 약 2개월 만에 '고백하는 거 맞아'로 돌아온 남규리는 더욱 넓어진 음악적 역량과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또 한 번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