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3:05 (화)
 실시간뉴스
온앤오프, '엠카운트다운'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 시작
온앤오프, '엠카운트다운'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 시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1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11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지난 8일 발매한 미니 8집 앨범 '뷰티풀 섀도'(BEAUTIFUL SHADOW) 타이틀곡 '바이 마이 몬스터'(Bye My Monster)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타이틀곡 '바이 마이 몬스터'는 클래식한 분위기와 강렬한 밴드 사운드의 팝 댄스 곡으로, 라흐마니노프 심포니 2번, 3악장의 테마를 인용하여 더욱 웅장함을 주는 곡이다. 지난 6~7일 진행된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바이 마이 몬스터' 무대가 선공개된 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11일 방송에서는 클래식과 K팝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인 만큼 실제 대규모 오케스트라가 참여해 무대를 펼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온앤오프는 그야말로 '역대급 스케일'의 컴백 무대를 준비, 현장에 있는 팬들을 비롯해 방송을 보는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발매 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을 얻은 이번 앨범은 발매 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일본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1위, 필리핀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8집 앨범 '뷰티풀 섀도'는 빛과 그림자를 통해 보여지는 사랑의 이중성과 그 안에 담긴 순수한 사랑을 온앤오프 특유의 서정성으로 표현했으며, 독보적인 서사와 확장된 음악 세계를 담아냈다. 그동안 자신들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와 탄탄한 실력을 보여주며 커리어를 쌓아온 온앤오프의 이번 앨범에 대한 관심은 어느 때보다 뜨겁다.

한편 온앤오프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2일 KBS 2TV '뮤직뱅크', 13일 MBC '쇼! 음악중심', 오는 1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