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3:35 (화)
 실시간뉴스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티켓 오픈과 동시 전석 매진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티켓 오픈과 동시 전석 매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1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고기뮤직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티켓이 오픈됐다.

이번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된 것은 물론, 오픈 최고 트래픽(호출 수)은 약 960만 번을 기록했다.

임영웅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한층 더 화려하고 다이내믹해진 무대 연출과 눈과 귀를 사로잡는 밴드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 안무 팀의 강렬한 댄스 그리고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이 열리는 서울월드컵경기장 그라운드 내에는 객석이 없고 기존 스탠드석만 관객석으로 안내된다. 이는 경기장의 잔디 훼손에 대해 우려하는 축구팬들과 관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기획된 것으로, 그라운드에 객석은 없지만 대형 전광판이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북측에 설치될 계획이다. 덕분에 잔디 훼손을 최소화한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하늘빛으로 가득할 상암벌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임영웅의 콘서트는 불법 티켓 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수백만 원 이상의 판매 공고를 내는 암표상들이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공연 문화와 질서를 어지럽히고 있기에, 주최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강조하고 있다.

한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은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