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6:55 (화)
 실시간뉴스
펜타곤 키노, 5월 2일 솔로로 컴백
펜타곤 키노, 5월 2일 솔로로 컴백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1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네이키드

소속사 네이키드(NAKED)는 지난 10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키노의 신보 프로모션 타임테이블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컴백일과 앨범명 '이프 디스 이즈 러브, 아이 원트 어 리펀드'(If this is love, I want a refund)가 담겼다 .이번 신보는 키노가 데뷔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EP인 만큼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키노는 오는 11일 커버 아트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트랙 프리뷰 등을 차례로 선보인다.

키노의 첫 EP '이프 디스 이즈 러브, 아이 원트 어 리펀드'를 직역하면, '이게 사랑이라고? 그러면 난 환불할래!'라는 뜻이다. 타임테이블은 앨범명에서 착안, 환불 영수증 콘셉트로 디자인되어 추후 공개될 티징 콘텐츠에도 기대가 모인다.

키노는 지난해 12월 1인 기획사 네이키드(NAKED)를 설립한 뒤,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디지털 싱글 '패션 스타일'(Fashion Style)과 '프리키 러브'(Freaky Love) 등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의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는 가운데, 신보를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키노의 첫 EP '이프 디스 이즈 러브, 아이 원트 어 리펀드'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