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3:55 (화)
 실시간뉴스
삼성금융 통합 앱 ‘모니모’... 제휴은행 대상자로 ‘KB국민은행’ 선정
삼성금융 통합 앱 ‘모니모’... 제휴은행 대상자로 ‘KB국민은행’ 선정
  • 김영이 기자
  • 승인 2024.04.1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금융네트웍스가 제휴 은행 우선협상 대상자로 KB국민은행을 선정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의 활성화와 시스템 구축 개발 및 운영의 안정성을 고려한 결정이라 밝혔다.

향후 국민은행과의 세부 서비스 내용을 확정해 본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는 삼성금융네트웍스는, 혁신금융서비스 신청을 거쳐 연내에 더욱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2022년 4월 출시한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앱 ‘모니모’는 명실상부한 금융통합 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모니모는 전용 서비스와 금융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 만족과 함께 금융 편의 또한 높였다.

지난 11월 선보인 ‘통합자산관리 서비스’와 올 4월에 오픈한 '주식거래 서비스' 등으로도 다양한 모니모 전용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는 것이다. 1년 모아봄 저축보험, 모니펫보험, 모니모A 카드, 우수신용등급회사채 등... 모니모 전용 금융 상품들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다음 달 9일까지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관계자는 “그동안 모니모를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념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니모’ 앱에서는 다음 달 9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데, 이벤트 기간 동안 현금으로 교환 가능한 '젤리'를 최대 30개까지 받을 수 있고, ‘갤럭시 S24’, ‘갤럭시 워치6’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26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는 모니모 앱을 통해 삼성생명, 화재, 카드, 증권에서 보험료 계산, 카드 발급, 계좌 개설 등을 진행한 고객에게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20일과 21일 에버랜드 내 ‘모니모 포토부스’에서는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무료 사진 촬영 후 SNS 업로드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즉석에서 ‘포토커버’, ‘그립톡’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 여러 이벤트를 통해 참여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4',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모니모 2주년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앱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이 기자 사진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