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2:50 (화)
 실시간뉴스
넷플릭스 '종말의 바보', 메인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종말의 바보', 메인 예고편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1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말의 바보' 메인 예고편

'종말의 바보'는 지구와 소행성 충돌까지 D-200, 눈앞에 닥친 종말에 아수라장이 된 세상과 그런데도 끝까지 함께 오늘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마약 파문을 일으킨 배우 유아인의 주연작이다. 12일 넷플릭스가 공개한 예고편은 축구하며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웅천시 시민들이 갑작스럽게 울리는 재난 경보를 받는 모습으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소행성이 지구를 향해 오고 있다는 보도와 함께 위험지대로 분류된 한반도, 그리고 안전지대인 다른 나라로 탈출하지 못한 시민들의 삶이 하루아침에 뒤바뀐다. 매일 거리로 쏟아져 나오는 시위대와 탈옥하는 범죄자들, 군인 행세를 하며 시민들을 위협하는 조직의 등장까지 혼란에 빠진 한국 사회의 모습은 종말이라는 어둠이 내려앉은 웅천시에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원히 어른이 될 수 없는 안타까운 현실을 살아가는 아이들은 각종 범죄의 타깃이 되어버리고, 종말 이전에 휴교를 맞이한 중학교 교사 세경(안은진)을 비롯한 웅천시 어른들은 각자만의 방식으로 이들을 끝까지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누는 세경과 사제로서 사람들을 위로하는 성재(전성우), 그리고 시민들의 안전과 질서를 지키려고 노력하는 전투근무지원 대대 중대장 인아(김윤혜)까지.

'오늘도 내일도 끝까지 함께'라는 카피와 함께 점점 지구를 향해 날아오는 소행성과 빨라지는 종말의 카운트다운, 그리고 그 위로 겹쳐지는 시민들의 평범한 일상은 과연 종말이라는 죽음을 마주하게 된 이들 앞에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이들의 마지막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종말의 바보'는 오는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