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7:15 (화)
 실시간뉴스
농심, 백산수 광고모델로 임시완 발탁 외
농심, 백산수 광고모델로 임시완 발탁 외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4.1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백산수 광고모델로 임시완 발탁

 

농심이 백산수의 모델로 배우 임시완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임시완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가 스스로 솟아오르는 백두산 용천수 백산수의 역동성과 잘 어울려 발탁하게 됐다”며 “다양한 세대의 폭넓은 사랑을 받는 배우인만큼 백산수의 긍정적 이미지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고, 배우 임시완을 모델로 한 백산수 광고는 12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농심은 이번 광고로 45km 화산 암반층을 거쳐 솟아오르는 국내 유일 백두산 용천수 백산수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살아있는 모든 것은 한순간도 멈추는 법이 없다, 백산수는 살아있다’ 메인 카피와 함께, 일상 속 에너지 넘치는 순간과 함께 하는 백산수를 조명한다. 특히 평소 마라톤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임시완이 힘차게 달리는 장면을 통해 백산수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농협몰에서 간편하게 하나로마트 상품 주문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가 운영하는 농식품 전문 플랫폼 농협몰이‘하나로마트 행사상품 온라인 상시 기획전’을 신설했다.

이번 기획전은 하나로마트 주요 행사상품을 배송권역에 관계없이 전국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쇼핑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농협몰은 24일까지 방울토마토, 카라향, 밤고구마 등 신선식품과 고추장, 롤 휴지 등 가공생필품을 하나로마트와 동일하게 할인 판매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박서홍 대표이사는“온라인사업의 지속적 변화와 혁신으로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덜어드리고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 구현에 앞장설 계획”이라며“농식품 유통 노하우와 전국에 걸친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고객들이 고품질의 우리 농축산물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농심, 짜파게티 출시 40주년 팝업스토어 운영, 신제품 출시
 

 

농심은 4월 12일부터 5월 11일까지 약 1개월 간 서울 성수동 플랜트란스에서 ‘짜파게티 분식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분식점을 컨셉으로 기획했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짜장라면의 대명사인 ‘짜파게티’, 그리고 모두의 추억이 깃든 공간이자 떡볶이, 라면 등 다양한 K푸드의 산실인 ‘분식점’을 결합한 팝업스토어”라며 “실제 분식점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짜파게티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팝업스토어는 짜파게티를 포함한 다양한 라면과 분식 메뉴를 맛보는 쿡존(Cook Zone)과 다양한 전시, 게임, 이벤트를 체험하는 플레이존(Play Zone) 으로 구성했다.
 

김정현기자 사진 각 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