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8:30 (화)
 실시간뉴스
김우진,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
김우진,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1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우진/뉴스1

SM엔터테인먼트 음악 퍼블리싱 자회사 크리에이션뮤직라이츠(KMR)는 12일 0시, 프로듀싱 레이블 커스터메이드(Kustomade)와 김우진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미니 3집 '아이 라이크 더 웨이'(I LIKE THE WA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더 웨이'를 포함해 '프리티 메스'(Pretty Mess), '왓 유 세이'(What U Say), '홀드'(Hold), '투. 마이 프렌드'(To. My Friend) 등 총 5개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김우진을 위해 특급 작가진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먼저,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더 웨이'는 K팝 히트 메이커 라이언전이 작곡을 맡아 김우진과 최고의 시너지를 낸다. 이어 '홀드'는 H.O.T.의 강타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R&B 여제 SAAY가 '프리티 메스'의 노랫말을 써 김우진의 성장에 힘을 실어준다.

김우진 역시 전작과 마찬가지로 본인이 대부분의 악곡 작사에 직접 참여,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이야기들을 진정성 있게 풀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미니 3집 '아이 라이크 더 웨이'는 김우진이 커스터메이드에서 선보이는 첫 앨범으로, 본인을 억압하던 모든 것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걷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한다. 김우진이 곡 선정부터 무드 구성, 가사 작업까지 진두지휘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