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5:35 (화)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문화 이벤트 2탄 ‘인기 신간 선물’ 진행
결혼정보회사 가연, 문화 이벤트 2탄 ‘인기 신간 선물’ 진행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4.04.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가연결혼정보㈜
사진 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4월 문화 이벤트 2탄을 진행 중이다.

가연은 이벤트에 앞서 ‘삶을 견디는 기쁨', ‘나름에게 가는 길’, ‘잃어버린 길 위에서’, ‘샤이닝’ 등 4종의 도서를 준비했다.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각 5권씩 총 20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먼저 ‘삶을 견디는 기쁨‘은 노벨문학상과 괴테상을 수상한 작가 헤르만 헤세의 에세이집이다. 외로움과 고통을 예술로 승화시켜 담은 글과 독자들이 사랑한 헤세의 문장 필사 노트가 함께 수록됐다. 힘든 인생 속에서 등대의 불빛 같은 위안을 준다.

‘나름에게 가는 길’은 우주에서 쓰레기를 주우며 소중한 이를 애도하는 우주 청소부의 이야기다. 사람들이 버린 물건에 사연처럼 붙은 ‘나름’이라는 존재에 대해 다룬다. ‘너무 일찍 어른이 되어야 했던 사람들에게 건네는 이야기를 쓴다’는 작가의 소개말처럼, 외로운 사람을 위로하고 보듬는 소설이다.

‘잃어버린 길 위에서’는 갑작스런 희귀병으로 ‘잃어버린 길’이 될 줄 알았던 작가가, 자신의 꿈을 다시 찾아가는 과정을 담았다. 동유럽 여행지에서 만난 감성과 장면을, 윤동주 시인의 시와 함께 펼쳐냈다. 권태로운 일상에 지쳐, 길을 잃고 방황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샤이닝’은 2023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작가 욘 포세가 데뷔 40주년을 맞아 발표한 소설이다. 가장 보편적인 인간의 문제, 삶과 죽음의 문턱에 놓인 미스터리를 다룬다. ‘뉴요커’와 ‘파이낸셜 타임스’가 2023년 최고의 책으로 선정했으며, 욘 포세의 문학세계의 결정체로 불린다.

이벤트 신청은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서 할 수 있다. 정회원을 포함한 비회원 미혼남녀도 응모 가능하며, 당첨은 게시판 공지와 개별 연락으로 안내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마음을 힐링 시킬 에세이와 소설 등 신간 도서를 선정했다. 많은 미혼남녀들이 따뜻한 감성의 책과 함께 봄 날씨를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