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4:30 (화)
 실시간뉴스
아일릿, 오는 17일 '럭키 걸 신드롬' MV 공개
아일릿, 오는 17일 '럭키 걸 신드롬' MV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1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일릿(빌리프랩 제공)

15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아일릿 미니 1집 '슈퍼 리얼 미'(SUPER REAL ME) 수록곡 '럭키 걸 신드롬'(Lucky Girl Syndrome) 뮤직비디오는 오는 17일 0시 공개된다.

이후 아일릿은 1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서 '럭키 걸 신드롬'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 곡은 일상에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을 통해 '내가 가장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말하는 곡이다. 장난스러운 휘슬 테마 라인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 댄스 팝(Dance Pop) 장르로, 가벼운 리듬과 청량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아일릿은 이날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럭키 걸 신드롬' 뮤직비디오 티저를 깜짝 게재했는데, 다섯 멤버가 함께 어우러져 자유롭게 춤추는 모습에서 10대들의 바이브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특히 손동작을 이용한 재치 있는 안무가 돋보인다.

타이틀곡 '마그네틱'으로 선풍적 인기를 얻은 아일릿이 다시 한번 '숏폼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성공 신화를 이어갈지 주목된다. 지난달 25일 데뷔한 아일릿은 '마그네틱'으로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 곡은 K팝 그룹 데뷔곡 최초로 영국 오피셜 차트 '싱글 톱100'에 2주 연속 진입했고, 미국 빌보드 '버블링 언더 핫100' 2위에 올랐다. 멜론과 벅스에서는 일간 차트 정상을 밟았으며,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