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5:10 (화)
 실시간뉴스
'범죄도시4', 리얼 액션 스틸 공개
'범죄도시4', 리얼 액션 스틸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4.1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죄도시4' 스틸컷

15일 배급사 측은 '범죄도시4'의 리얼 액션 스틸 7종을 공개했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 분)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분)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분),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이날 공개된 '리얼 액션 스틸'은 '범죄도시4'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실감 나는 액션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괴물형사 마석도의 강력한 빅펀치를 실감할 수 있게 하는 스틸들은 그의 시그니처인 복싱 액션의 타격감을 생생히 전달한다. 특히 마석도가 주먹 하나만으로 모든 상황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모습은 대체불가 존재감을 자랑하는 그의 업그레이드된 괴력을 예고한다.

마석도와 긴장감 넘치는 대립 구도를 그려 낼 메인빌런 백창기의 스틸 역시 관객들을 사로잡을 4세대 빌런의 탄생을 알린다. 백창기는 단검을 주무기로 활용하는 특수부대 출신 용병 빌런으로, 잔혹한 살상행위도 서슴지 않는 극악무도한 인물이다. 주먹 하나만으로 범죄자들과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는 마석도와 시리즈 최고 전투력을 자랑하는 빌런 백창기와의 사생결단은 관객들에게 짜릿한 액션 카타르시스와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에 IT천재 CEO의 탈을 쓴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 운영자 장동철 역시 그간 '범죄도시' 시리즈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두뇌 빌런의 면모를 보여주며 극에 재미를 더할 것이다.

'범죄도시4'는 오는 2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