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13:40 (월)
 실시간뉴스
현대엘리베이터, 151개 파트너사와 2024년 동반성장 협약 진행
현대엘리베이터, 151개 파트너사와 2024년 동반성장 협약 진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4.2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현대엘리베이터는 2024년 동반성장 컨벤션을 열어 기업 간 양극화 해소 방안을 모색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행사 모습.(현대엘리베이터 제공)

 

현대엘리베이터는 2024년 동반성장 컨벤션을 열어 기업 간 양극화 해소 방안을 모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중구 반얀트리클럽&스파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151개 파트너사 대표·임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동반성장 컨벤션'은 현대엘리베이터가 2013년부터 상생 경영 프로그램의 하나로 매년 열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이종배 국회의원, 조길형 충주시장과 정순일 충주 상공회의소 부회장 등도 참석해 상생협력을 위한 현대엘리베이터와 파트너사 대표들의 노력에 응원과 격려를 전했다.

파트너사 대표들의 상생 협력 성공 사례 발표와 이준희 법무법인 지평 경영컨설팅센터장의 ESG 특강도 이어졌다. 파트너사들의 애로사항과 다양한 제안을 청취하기도 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구체적 실천 방안을 담은 협약식도 진행했다. 협약식에 따라 현대엘리베이터는 안전관리 우수 파트너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을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파트너사들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기술 지원, 품질 개선과 가격 경쟁력 제고 지원, 협력사 임직원의 근로조건 개선과 고용 등 다양한 지원을 약속했다.

조재천 현대엘리베이터 대표는 "현대엘리베이터가 글로벌 경쟁사들과 당당히 어깨를 견주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견실한 동반자로서 자리를 지켜준 파트너사들이 있었다"며 "상생 경영으로 미래를 함께 꿈꾸고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현기자 사진 현대엘리베이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