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02:05 (일)
 실시간뉴스
저소득 나눔터 어르신과 어버이날 행사
저소득 나눔터 어르신과 어버이날 행사
  • 송혜란
  • 승인 2015.05.0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PCA생명이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6일 서울 화곡노인참여나눔터와 서울신월노인참여나눔터를 방문해 어르신들과 함께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사진=PCA생명)

PCA생명(대표이사 김영진)은 어버이날을 맞아, 6일 양천구에 위치한 서울 화곡노인참여나눔터와 신월노인참여나눔터를 방문해 어르신들과 함께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PCA생명과 함께한 어버이날 행사는 어버이날을 외롭게 보내는 어르신들께 존경의 마음을 표하고 어르신의 사회 공헌과 기여에 감사하기 위해 5년째 이어온 행사다. 올해는 승진자 30여명으로 구성된 PCA 매직넘버봉사단이 함께 참여했다.

PCA 매직넘버봉사단은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카네이션을 직접 가슴에 달아드리며 어르신의 삶에 대한 존경과 감사함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나눔터 내부의 낡은 시설을 페인트로 칠하고 장판을 새로 교체 하는 등 주변 환경을 정리해 어르신들의 공간을 재정비 했다.

PCA생명 김정현 CHRO(인사총괄) 상무는 “지역 사회의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은퇴설계 전문 생명보험사로서 빠른 고령화가 진행되고 있는 우리나라의 노인 문제에 대해 항상 관심을 갖고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