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3:55 (목)
 실시간뉴스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 시골소녀도 변호사도 사랑스러워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 시골소녀도 변호사도 사랑스러워
  • 김선우
  • 승인 2017.06.14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MBC 사진자료, SBS 사진자료)

'수상한 파트너'에 출연 중인 남지현의 극과 극 사랑스러움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수상한 파트너'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 은봉희 역으로 출연 중인 남지현의 극과 극 사랑스러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먼저 남지현은 MBC에서 방송된 '쇼핑왕 루이'에서 전기도 들어오지 않는 강원도 깊은 산골에서 가족의 생계를 위해 약초와 산나물을 캐러 다니는 바지런하고 정이 많은 아가씨이자, 싱그러운 에너지가 넘치는 긍정의 아이콘 복실을 연기했다.

공개된 스틸 컷에는 푸른 산 속에서 상큼한 미소가 돋보이는 남지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남지현은 풋풋하고 사랑스럽게 복실을 잘 표현해냈다.

'수상한 파트너'에서 남지현은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변호사 은봉희를 연기했다. 남지현의 미공개 사진들에는 숨길 수 없는 그녀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그녀는 특유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애교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다 가도, 금새 청순함이 물씬 느껴지는 분위기 여신으로 변신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마구 발산하고 있다.

흠잡을 데 없는 연기와 함께 남지현의 스타일도 화제다. 그녀는 봉희의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화사한 파스텔 톤의 정장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 시켰고, 프로페셔널한 포스를 풍기며 캐릭터를 완성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