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8 09:40 (토)
 실시간뉴스
북한 미사일 발사, 이상민 '잘살아보세' 북한 여성 언급 다시 들어보니...
북한 미사일 발사, 이상민 '잘살아보세' 북한 여성 언급 다시 들어보니...
  • 김선우
  • 승인 2017.07.0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채널A 제공)

일본 방위성이 북한의 미사일 발사 가능성을 거론한 가운데 이상민의 과거 북한 관련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는 '북한' '미사일' 'EEZ'에 대한 내용들이 올랐다. 이날 NHK와 교도통신에 따르면 일본 방위성은 북한이 발사한 미사일이 동해 상 일본의 배타적경제수역(EEZ)에 낙하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이상민이 과거 채널A '잘살아보세' 출연 당시 발언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상민은 지난해 8월 12일 방송된 채널A '잘살아보세'에 출연해 '남남북녀' 맞선 특집을 진행했다. 출연진들은 '남남북녀' 맞선 특집의 커플매니저 역할을 수행했다. 최수종은 "이날 출연한 남북의 대표들이 한자리에 만나 아름다운 사랑의 하모니를 이뤄냈다"며 "한편의 로맨스 드라마가 펼쳐질 것 같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내가 멘토링한 맞선남녀가 커플이 될지 궁금하다. 과연 몇 쌍의 짝이 연결될지 몹시 기대된다"며 맞선 결과를 지켜봤다. 또한 이상민은 맞선을 신청한 북한여성 참가자들을 보고 놀라움을 숨기지 못했다. 빛나는 외모에 탄성을 질렀다. 이상민은 "북한여성만의 아름다움이 있다. 고전적인 얼굴에 성품마저 곱다"며 "만약 다시 결혼을 하게 된다면 북한여성과 할 용의가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일본 정부는 북한의 미사일 발사 정보가 포착됨에 따라 총리 관저 북한정세관저대책실을 중심으로 정보 수집 및 분석에 힘을 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