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8 18:00 (토)
 실시간뉴스
“올 여름 록밴드 장미여관과 함께 뮤직비어축제 즐겨보세요”
“올 여름 록밴드 장미여관과 함께 뮤직비어축제 즐겨보세요”
  • 류정현
  • 승인 2017.07.06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최원일)은 오는 7월 22일(토) 렛츠런파크 말 테마파크일원에서 록밴드 장미여관과 함께하는 뮤직비어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는 이번 축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말 테마파크를 배경으로 단돈 1만 원에 감동이 있는 유쾌한 콘서트와 무제한 맥주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장료는 1만원.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사전 구매가 시작됐으며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청년 창업자들을 위한 한국형 푸드트럭 스타일의 메뉴들도 선보여, 맥주뿐 아니라 치킨, 스테이크, 새우요리 등 다양한 안주를 얼마든지 구입할 수 있다.
 
올해 2회째인 렛츠런파크 맥주축제는 이색 축제로 명성을 쌓고 있는 가운데 올해부터 뮤직페스티벌로 변신을 꾀했다. 선 굵은 목소리와 짙은 페이소스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대한민국 대표 록밴드 장미여관이 무대에 오른다.

탄탄한 연주력과 뛰어난 예능감까지 갖춰 폭넓은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장미여관은 히트곡인 '봉숙이'를 비롯, 드라마 '미생'의 주제곡이었던 '로망'과 '서울살이' 등 그들만의 스타일을 확연히 느낄 수 있는 곡들로 이번 무대를 채우겠다는 각오다.
 
이외에도 어쿠스틱 2인조 밴드 ‘문센트’, 보컬 퍼포먼스 그룹 ‘비스타’, K-POP 댄스팀 ‘플라이위드미’, 5인조 미녀커버댄스그룹 ‘BNG' 등 세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인기 가수들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게 된다. KBS 맛도령으로 유명한 MC 정희택의 진행으로 맥주 빨리 마시기, 댄스 경연대회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8월31일까지 매주 금, 토, 일 운영하는 ‘워터파크’를 3,000원의 이용료로 즐길 수 있다. 초대형 ‘워터풀장’에서의 시원한 물놀이는 물론, 순 길이만 100m에 달하는 스릴 넘치는 ‘워터슬라이드’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말을 주제로 한 빛테마파크 일루미아에서는 '빛의 마(馬)법'이라는 주제로 화려한 조명 연출을 통해 빛으로 가득한 환상의 나라가 펼쳐진다. 모든 관람객 층이 만족할 수 있는 10여 가지 테마길, 대형 워터스크린 위에서 웅장한 음악과 화려한 빛의 공연 펼쳐진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최원일 본부장은 “비싼 티켓을 구매하는 뮤직 페스트벌이 아닌 누구나 자유롭게 와서 즐길 수 있는 이색축제”라며 “여름밤 시원한 맥주와 함께 말(馬) 테마파크를 만끽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Queen 류정현 기자] 사진 한국마사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