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00:35 (월)
 실시간뉴스
KOEM, 해양환경관리공단 제주지사 고객감동 매뉴얼 제작
KOEM, 해양환경관리공단 제주지사 고객감동 매뉴얼 제작
  • 김동현 기자
  • 승인 2017.08.0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환경관리공단(KOEM, 이사장 장 만) 제주지사(지사장 최호정)는 고객감동 매뉴얼을 제작하여 전 지사 직원에게 배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고객감동 매뉴얼은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감동을 줄 수 있는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 또한 불친절의 원인과 상황별 고객응대 요령 등 일상에서 필요한 친절의 내용을 담고 있다. 

공단 제주지사 관계자는 "친철한 미소와 배려는 고객과 소통하는 최선의 길이다“며, ”고객감동 매뉴얼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