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관리공단(KOEM, 이사장 장 만) 제주지사(지사장 최호정)는 고객감동 매뉴얼을 제작하여 전 지사 직원에게 배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고객감동 매뉴얼은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감동을 줄 수 있는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 또한 불친절의 원인과 상황별 고객응대 요령 등 일상에서 필요한 친절의 내용을 담고 있다.
공단 제주지사 관계자는 "친철한 미소와 배려는 고객과 소통하는 최선의 길이다“며, ”고객감동 매뉴얼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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