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8 23:50 (토)
 실시간뉴스
서울우유, ‘맛단지 바나나우유’ 출시
서울우유, ‘맛단지 바나나우유’ 출시
  • 백준상기자
  • 승인 2017.08.14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바나나의 달콤한 맛과 향이 살아 있는 가공우유 ‘맛단지 바나나우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맛단지 바나나우유’는 서울우유의 신선한 우유에 진한 바나나 농축과즙을 접목해 바나나의 풍부한 단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산우유 사용 ‘K-밀크’ 인증을 받은 서울우유의 1A등급 원유를 사용하고, 색소와 수입탈지분유를 일체 첨가하지 않아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마치 바나나를 까놓은 것 같은 직관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여 보는 즐거움을 더했으며, 뚜껑 안쪽 씰은 스트로우를 손쉽게 꽂을 수 있도록 디자인해 어린이들도 흘리지 않고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맛단지 바나나우유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200원(220ml 기준)이며, 일반판매점,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서울우유는 맛단지 바나나우유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8월 21일부터 9월 22일까지 서울우유 홈페이지에서 ‘자신맛맛 맛단지 너만 있으면 돼!’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에 ‘자신맛맛’을 검색하고 검색결과 내 즉석당첨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맛단지 바나나우유 1박스(1,000명)를 제공한다.

또한 서울우유 홈페이지에서 맛단지로 제작된 영화포스터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포스터를 고르고 기대평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Queen 백준상]사진 서울우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