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8 08:05 (토)
 실시간뉴스
방송인 김생민, SM C&C와 전속계약 맺으며 슈퍼 그레잇 행보 이어나가
방송인 김생민, SM C&C와 전속계약 맺으며 슈퍼 그레잇 행보 이어나가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11.0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김생민이 특유의 성실함과 뛰어난 진행 실력을 인정 받아 SM C&C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김생민은1992년 KBS특채 개그맨으로 데뷔 후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인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왔다. 특히 KBS ‘연예가중계’와 MBC ‘출발비디오여행’을 무려 20년간 함께 해왔으며, SBS ‘동물농장’ 또한 17년간 고정 패널로 활약하며 각 프로그램마다 프로페셔널한 진행 능력과 성실함을 인정받아 왔다.

 최근 김생민은 팟캐스트 ‘김생민의 영수증’을 통해 뛰어난 재치와 진행능력을 다시 한 번 입증, 엄청난 화제성과 함께 지상파 방송 진출은 물론 연장방송까지 하는 신드롬을 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통장 요정’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현재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SM C&C는 “오래도록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싶다는 김생민씨의 바람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그의 활발한 활동과 아낌없는 지원을 예고했다. 오랜 시간 부지런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김생민의 선보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