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23:05 (일)
 실시간뉴스
신규 화장품 ‘멜로멜리’의 얼굴이 된 아이돌 그룹 ‘JBJ’
신규 화장품 ‘멜로멜리’의 얼굴이 된 아이돌 그룹 ‘JBJ’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11.0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JBJ (사진제공 CJ E&M)

 프로듀스 101에서 팬들의 염원으로 만들어져 화제가 된 그룹 ‘JBJ’가 이번엔 광고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화장품 기업 주식회사 송학의 신규 화장품 브랜드 멜로멜리와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강지양 부사장은 “신규 브랜드 ‘멜로멜리’ 런칭을 앞두고 브랜드의 첫 얼굴이 될 모델에 고민 없이 JBJ를 선택했다”며 “새롭게 선보일 브랜드 컨셉이 상상하는 모든 것에 대한 실현, 청춘의 판타지를 담고 있다. JBJ의 존재 자체가 바로 멜로멜리의 핵심인 셈”이라고 밝혔다. 덧붙여 “단순한 제품 광고를 넘어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최대한 담아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면 기대를 당부했다.

 JBJ는 켄타, 김용국,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으로 구성된 6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엠넷 ‘프로듀스101-시즌2’를 통해 이름을 알리며 팬들의 염원과 응원으로 데뷔에 성공했다. 이어 지난 18일 첫 번째 미니앨범 ‘판타지’로 데뷔해 데뷔와 동시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파워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JBJ를 모델로 기용한 화장품 브랜드 멜로멜리는 1020을 겨냥한 화장품 브랜드로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며 12월 런칭을 앞두고 있다. JBJ는 11월부터 멜로멜리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광고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